삭제안되는 파일 및 폴더 삭제하는 방법


간혹 파일이 삭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때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할 방법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우는 방법입니다. 'Unlocker'이라는 프로그램인데 설치할 필요없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관련하여 올린 글들을 보니 악성프로그램과 같이 다운받게 하는 글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제가 올린 파일은 백신프로그램으로 검사해도 전혀 문제가 없으시구 저두 종종 이용하는 프로그램이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파일은 아래 첨부 되어 있으니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Unlocker' 사용법>


#첨부된 파일을 받으시면 아래 이미지의 프로그램이 보이실겁니다. 더블클릭하여 실행해 주세요


#삭제하실 파일은 선택한 후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제가 '음악의 신' 토렌트 파일을 지워보겠습니다.



#'동작없음' 메뉴를 클릭하여 3가지 방법이 나옵니다.

삭제 - 말 그대로 파일 혹은 폴더를 강제 삭제

이름변경 - 이름 변경이 불가능한 폴더 및 파일의 이름을 변경

이동 - 이동이 불가능한 폴더 및 파일을 이동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신 후 확인만 눌러주시면 파일 및 폴더가 삭제되실 겁니다.


<파일 다운받기>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댓글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