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청소 프로그램 무료 추천

안녕하세요 이상의 PC세상입니다.

컴퓨터가 느려졌을 때 불필요한 windows파일 또는 응용프로그램 등을 주기적으로 삭제를 해주시는 게 좋은데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청소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배포된 컴퓨터청소에 관한 프로그램은 수십가지일정도로 많습니다. 이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고 편리한 무료 프로그램을 3가지 종류를 소개하겠습니다.

 

1. 고클린(GoClean)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컴퓨터청소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내에서 개발되어 사용하기가 아주 편리합니다. 메뉴들도 한번에 알아보기 쉽게 설정되어 있으며, 초보자들도 클릭 몇번으로 컴퓨터를 최적화 시킬수 있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 입니다. 단점을 애기하자면 한가지가 있는데 프로그램 종료시 광고창이 뜨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 빼고는 딱히 흠잡을데가 없는 프로그램 입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29#  

2. 씨클리너(CCleaner)

영국의 소프트웨어 업체인 'Piriform Ltd'에서 개발한 씨클리너 프로그램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컴퓨터 청소 프로그램입니다. 무료와 유료 버전으로 나뉘어 있는데 개인 이용자는 무료 버전을 쓰셔도 충분하실 겁니다. 사람들이 사용을 해보고 입소문으로 알려진 만큼 편리 한과 성능이 뛰어납니다.

씨클리너도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고클린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https://www.ccleaner.com/

 

Clean & speed up your slow PC | CCleaner Official Website

We use cookies on our website to personalize your experience, like showing you prices in your local currency, or learning which parts of our site people use the most. By using our 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www.ccleaner.com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설치하실 때 꼭 언어는 한국어로 선택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3. 구라 제거기

인터넷뱅킹을 한 번 즘은 해보셨을 텐데요 아시다시피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 nProte**' 등을 설치해야지만 뱅킹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컴퓨터를 느려지게 하며, 프로그램들끼리 충돌이 일어나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라 제거기 프로그램은 이러한 문제를 일으키는 PC뱅킹 프로그램을 찾아내고 삭제해주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시면 윈도우 환경에 따라 32비트는 x86, 64비트는 x64으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비번:teus.me)

https://teus.tistory.com/721

 

구라제거기[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4.09 업데이트

PC 뱅킹의 주적은 PC 뱅킹 프로그램이다. PC 뱅킹을 하고 나면 컴퓨터가 미친 듯이 느려지기 때문이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필두로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드는 악의 무리들이 너무나 많다. 전

teus.me

댓글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