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이메일(10minutemail) 사용하는 방법


말 그대로 잠깐 동안 이메일 주소를 생성하여 이용할 수 있는건데요. 약 10분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대포차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요즘은 사이트에 가입을 하려면 거의 대부분 이메일 주소를 작성해야하는데 원치 않으신분들은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 그럼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아래 주소를 클릭하여 해당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자마자 바로 E-mail 계정 하나가 생성이 되실겁니다. 이 계정을 가지고 10분동안 이용하시면 되는 거죠 

좀 더 사용하고 싶은분들은 '10분 더' 기능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개인적으로 한글을 지원하니까 좋네요~

제가 한번 이 계정으로 메일 하나 보내 보겠습니다.



10초 정도 지나니까 바로 오네요^^ 이 사이트는 메일을 받기 위한 곳이며, 메일 쓰기는 회신만 가능합니다.


여기 사이트는 메일을 받기 위한 곳이며, 메일 쓰기는 회신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10분이 지나면 아래화면처럼 그 계정을 다시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댓글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