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세이프서치 자동 해제되는 방법


앞전에 구글세이프서치에 관하여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구글 검색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서 여기저기 방법을 찾던 중 일본 구글 검색창을 이용하여 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린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매번 일본구글 사이트로 이동하여 검색하기가 번거로워 다른 방법을 알아보니 자동으로 해체가 되는 방법이 있더군요. 
먼저 구글세이프서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음한하거나 부적절한 내용의 글은 검색이 되지 않게 작동하는 기능이라고 보면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만 세이프서치가 강제적용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 아마도 여성부나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이러한 조치를 취하지 않나 싶네요. 이렇게 한다 해도 별 소용이 없을 텐데 말이죠;: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크롬이나 오페라 등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있는 주소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추가만 해주시면 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nocountryredirect-ncr/ciboebddidackjicoeoiigdnbmchkdll?hl=en

별도의 설정할 필요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검색창에 '야동'이라고 검색을 해보았더니 세이프서치가 작동되더군요 이때 실행취소 버튼을 누르니 그 이후로는 세이프서치가 작동되지가 않네요. 



댓글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