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편집어플 1위, 싸이메라 강력추천


※ 국민얼짱 앱 '싸이메라'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어서 그런지 사진편집 어플이 굉장히 많더군요. 저는 사진을 별로 찍지 않다보니 그동안 이런 어플이 있는것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편집 어플이 많아서 여러개 써봤는데, 그중에 '싸이메라'와 '포토원더'라는 어플이 제일 좋은것 같네요. 이 둘중에 어떤걸 사용할지 고민하다가 '싸이메라'가 저한테는 사용하기 더 편해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이 싸이메라 어플을 사용하는데 전세계 사람이 1억 7천만명 이상이다고 하니 어마어마 합니다... 사용하시는 분들도 대부분 만족하시나 보네요

어플 다운은 'play 스토어'에서 '싸이메라'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싸이메라는 자체 개발한 '안면인식기술'을 활용한 어플인데요 메이크업 기능, 눈크게 만들기 등 자동 성형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아~ 그래서 여성분들이 이 어플을 많이 이용한다고 하였구나 ^^:; 또한 약 1,000여 종의 필터 및 꾸미기 아이템도 무료로 제공해주네요. 거의 포토샵에 버금가능 기능 입니다. 저도 아직 한참 배우는 중인데 기능들이 워낙 많다보니 시간이 좀 걸리네요ㅋ 아래 캡쳐 이미지를 통해 싸이메라가 가지고 있는 기능이 무엇인지 한번 잘 살펴보세요


마지막으로 사진보정을 많이 하시던데요. 싸이메라로 어떻게 보정하는지 아래에 있는 유투브를 통해서 배우시면 됩니다^^ 




댓글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