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드라이버, 자동으로 쉽게 설치하기


컴퓨터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해주는 3DP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포맷을 하거나 드라이버에 문제가 생겨서 다시 설치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으실겁니다
원래 부품마다 드라이버CD가 있기 마련인데 드라이버CD가 없으실경우에는 3DP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쉽게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3DP_Net, 3DP_Chip <- 이렇게 두가지 파일이 있는데요 
먼저 '3DP_Net' 은 인터넷을 할수 있게끔 랜드라이버를 잡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링크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시키면 되면 아래화면처럼 나오실겁니다
자동으로 검색하여 자신의 메인보드에 맞는 랜드라이버를 자동을 검색을 해주는 건데요 
프로그램을 실행만 시킨다고 해서 바로 설치가 되는건 아니시고 빨간색 테두리 보이시죠?
이걸 클릭하셔서 설치를 해주셔야만 인터넷이 원활하게 됩니다
(느낌표가 보이실텐데 저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다음은 3DP_Chip 프로그램 
랜드라이버를 설치하셨다면 '3DP_Chip'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나머지 드라이버도 설치를 해주야 하는데요
사운드 드라이버, 그래픽 드라이버드 등등 여러가지 드라이버 종류가 있습니다
근데 그 여러가지 드라이버를 일일이 인터넷으로 찾아서 하기에는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3DP_Chip' 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래링크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 사이트 주소가 변경이 되었네요;: 파일 필요하신분은 메일 남겨주세요 직접 보내드릴게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설치를 하신다음 실행시키면 아래 화면처럼 나오실 겁니다 
저는 이미 드라이버 다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설치된 드라이버 이름들이 나오는 거구요 만약 설치가 안되었다면 
'물음표'나 등 설치가 안되어 있다는 시를 해주실겁니다 
(느낌표는 설치가 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설치가 안되어 있는 부분은 랜드라이버 설치할때처럼 드라이버 이름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제가 보여드린 3DP_Chip 캡쳐화면은 최신버전이 아니니 이미지가 약간 틀릴수 있습니다)

  



# 설치가 잘 안되거나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