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정품 무료인증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상의 PC세상 입니다.

윈도우10을 이용하실때 정품인증이 되어 있지 않다면 수시로 정품 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뜨고 개인 설정 또한 기능이 제한된 상태로 이용하셔야 하기 때문에 불편하실 겁니다. 개인용도로 컴퓨터를 사용하는 대부분은 정상적으로 제품키를 구매하여 사용하긴 보다는 크랙을 이용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물론 정품을 구매하고 쓰는게 좋긴 하지만 크랙을 이용하여 사용하셔도 전혀 문제는 없으십니다. 다만 기업이나 회사에 크랙을 이용하여 윈도우10을 사용할 경우 문제가 생길수가 있으니 되도록 개인 컴퓨터에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에 관한 글들을 찾아보니 여러가지 방법 중 복잡하게 해놓은것도 많아서 간단하게 인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안 프로그램 종료 

현재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 프로그램은 정지를 시켜주거나 잠시 종료를 해주세요. 보안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키젠 크랙 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되면 자동으로 삭제가 돼버립니다. 그러니 보안 프로그램을 종료한 상태에서 키젠 크랙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kmsauto net 크랙

윈도우10 정품인증을 도와주는 kmsauto net 크랙 프로그램 입니다. 저 또한 이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금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혀 문제없는 프로그램이니 안신하시고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셔서 압축해체 후 실행해주세요. 

KMSAuto Net.zip
5.81MB

(비번:2sang)

 

KMSAuto Net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Activation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Window와 Office 이렇게 두가지 있으실겁니다. 여기서 Window를 클릭하여 진행해주세요 나중에 Office 관련 인증을 받으실때도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화면처럼 'Product....' 문구가 뜨신다면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가 되십니다. 그리고 조그만한 창이 뜨실텐데 'Task Scheduler' 항목은 10일 주기로 KMS 서버에서 인증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인증이 완료될때마다 자동으로 인증을 받으시려면 '예'를 눌러시면 됩니다. 아니면 가상 KMS 서버를 설치하여 재인증 필요없이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상 KMS 서버 설치는 'System' 목록에 들어가서 Install KMS-host Service 클릭해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댓글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