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마스터 콜렉션cs6 키젠(크랙)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이상의 PC세상입니다

예전에 올렸던 어도비 마스터 컬렉션 키젠 크랙 사용방법에 관한 글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가 되는 바람에 다시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키젠 크랙 프로그램을 같이 올려서 삭제처리가 된 것 같습니다.... 키젠 크랙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제가 프로그램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어도비 마스터 컬렉션 cs6을 설치안하시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설치를 먼저 해주세요

[PC /Adobe(어도비)] - 어도비 마스터 콜렉션 cs6 다운 및 설치방법 정리

 

어도비 마스터 콜렉션 cs6 다운 및 설치방법 정리

'어도비 마스터 콜렉션은 그래픽디자인, 영상편집, 웹 개발 등 응용프로그램들을 한데 묶은 제품입니다. 특히 cs6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제품군의 마지막 버전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cs6버전은

2sang.tistory.com

어도비 마스터 컬렉션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비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러기에 이 해당글을 검색해서 방문하셨을텐데 키젠 크랙을 이용하여 제품 등록만 하면 비용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어도비 마스터 콜렉션 cs6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가정하게 키젠 사용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안 프로그램 종료

현재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 프로그램은 정지를 시켜주거나 잠시 종료를 해주세요. 보안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키젠 크랙 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되면 자동으로 삭제가 돼버립니다. 그러니 보안 프로그램을 종료한 상태에서 키젠 크랙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제가 직접 사용을 해보았고, 아무 문제없는 프로그램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키젠 크랙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파일은 토렌트 파일로 보내드리며, 토렌트 프로그램을 잘 모르신 분은 말씀해주세요)

 

토렌트를 이용해 파일을 받으신 다음 네트워크 설정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제어판 ->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 -> 어댑터 설정 변경 -> '로컬 영역 연결'을 '사용 안 함'으로 설정
아래 화면을 참고하여 설정하시면 됩니다.

#설정을 완료하셨다면 다운로드한 키젠 프로그램을 열어주세요

#'keygen'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작은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GENERATE' 버튼을 누르면 'Serial' 부분에 숫자들이 뜨실 겁니다.
이 숫자들을 복사해놓으세요

#이제 설치하신 응용프로그램 중 한 가지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전 포토샵을 실행해 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1~2초 후에 아래 화면 '시험판'이라는 창이 뜨실 겁니다. 이 부분을 키젠으로 인증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 부여'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아이디를 만드셨을 테니 로그인을 해주세요 
만약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새로 만드시면 됩니다.
(아이디를 만든다고 해서 나중에 불이익이 생기는 게 아니오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일련번호를 입력하라고 하실 텐데, 아까 키젠 프로그램에서 생성된 번호를 여기에 붙여 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인터넷 연결을 끊어놨기 때문에 연결하고 다시 시도하라고 합니다.
'나중에 연결'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 캡처 화면들을 보면서 똑같이 클릭을 해주세요

#생성된 요청 코드가 있는데요. 이 코드를 복사해주세요

 

#복사한 코드를 키젠 프로그램 'Request' 부분에 붙여 넣기에 넣어줍니다.
그러고 나서 'GENERATE' 버튼을 누르면 'Activation' 부분에 코드가 뜨게 됩니다. 
이 코드를 다시 복사합니다. 

#복사한 코드를 '응답 코드' 부분에 붙여 넣은 다음 '활성화'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키젠 폴더에 있던 'disable_activation.cmd'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주시면 끝납니다.

댓글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