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1, 10 정품인증 하는 방법 정리

 

윈도우8에 이어서 8.1과 10버전 정품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Microsoft Toolkit 2.5.3'이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XP를 제외하고 비스타부터 윈도우10까지 모든 시리즈를 정품인증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들도 인증이 가능하니 아주 유용합니다. 다만! 이걸 사용하고 랜섬웨어 바이러스에 걸렸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긴 했지만 혹시라도 랜섬웨어에 걸리면 골치아프니 백신은 켜놓은 상태에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시고 약간 부족한(?)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랜섬웨어 걸렸는지 안걸렸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백신에서는 키젠이나 크랙 등을 바이러스로 오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백신이 켜져있는 상태에서는 삭제가 되거나 재대로 작동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 프로그램은 백신이 켜져있는 상태에서도 아무 문제가 없으실겁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링크를 통해 받으시면 됩니다. 

Microsoft Toolkit 2.5.3 다운 페이지로 이동 

 

위의 링크를 통해 다운받는 프로그램이 문제가 있다라는 댓글이 몇개가 있어서 다른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Toolkit 2.5.3' 프로그램이 불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정품인증을 해주세요

[PC /Window 10] - 윈도우10 정품인증 간단하게 하는 방법

 

윈도우10 정품인증 간단하게 하는 방법

더보기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랙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이상의 PC세상 입니다. 윈도우10을 이용하실때 정품인증이 되어 있지 않다면 수시로 정품 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뜨고 개인 설정 또한 기능

2sang.tistory.com

 

그리고 다운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가 바뀌면서 또 무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라고 뜰텐데 그건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받으신 압축파일을 푸신 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조그만한 창이 나오실겁니다. 

여기서 윈도우 모양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또 다른 창이 뜨면 'Activator'메뉴를 클릭합니다.

Tool 선택목록에서 'AutokMS'를 선택하고 'Install'을 버튼을 누릅니다. 이 작업은 정품인증을 위한 인증 툴을 설치하기 위함입니다.

마지막으로 그 옆에 있는 메뉴에서 'Activate'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Installed product key detected - attempting to activate the following product:

Name: Windows(R), Professional edition

Description: Windows(R) Operating System, VOLUME_KMSCLIENT channel

Family: Professional

 위의 비슷한 영어 메세지가 뜨시면 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신겁니다. 

 

 

인증이 안되셨다면 직접 버전을 선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Product Keys'메뉴로 이동해주세요

 

'Product'를 클릭하여 현재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를 선택합니다.

 

그아래에 있는 'Edition'에서 버전을 클릭한 후 Key Functions에서 'Install'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랜섬웨어에 걸릴수 있으니 인증 완료 후 꼭 아래 방법을 통해서 바이러스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랜섬웨어 감염 확인하는 방법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댓글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