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메모리 최적화 시켜주는 Wise Memory Optimizer


크롬브라우저를 사용하신분들은 아마도 아실겁니다. 크롬이 얼마나 메모리 용량을 많이 잡아먹는지..ㅋ 머 성능이 뛰어난 PC를 이용한다면 상관없겠지만 PC할때마다 메모리 잔량이 부족하신분은 이 프로그램이 매우 유용하게 쓰일것 같네요.

제가 소개할 프로그램은 'Wise Memory Optimizer'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거 찾기 전에 다른 메모리 최적화 시켜주는 프로그램 여러개를 설치를 해보았더니 대부분 악성코드가 들어있다는 백신 메시지가 뜨더군요...제 백신프로그램이 너무 심하게 차단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사용하기가 영~ 꺼려져서 계속 검색하던 중 이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먼저 제 백신에는 걸리지 않더군요 그리고 CNET(전 세계에 기술 및 전자제품에 대한 리뷰, 뉴스, 기사를 출판하는 미국의 기술 미디어 웹사이트)에서도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고 하니 안정성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지금 몇일째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고 가벼워서 아직까지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빨간색이 사용하고 있는 용량이며, 초록색이 여유있는 용량입니다. 여기서 메모리를 최적화 시켜주려면 'Optimize' 버튼만 클릭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최적화를 시켰더니 '282.82MB'가 늘어났군요! 

이 프로그램 장점이 2가지 더 있는데요 첫번째는 한글 언어가 지원이 되고, 두번째는 자동으로 최적화 시켜줍니다. 톱니바퀴 모양의 환경설정을 누르시면 몇가지 설정하는 창이 나옵니다.


한글로 바꾸실분은 'Language' 에서 바꾸시면 되구요 자동 최적화는 'Auto Optimization'부분을 체크하신 후 바로 아래에 있는 'MB'를 조절해주면 됩니다. 즉 설정하신 여유 MB이하이면 자동으로 최적화해주는 메뉴입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http://www.wisecleaner.com/wise-memory-optimizer.html


댓글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